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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폭파 미션 아이언하이드 레벨 디자이너 인터뷰
작성자 작성일21.03.23 11:02:36 조회수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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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GM스톰입니다.
 
신규 폭파미션 맵 '아이언하이드'가 3/23(화) 업데이트로 추가 되었습니다.
맵을 만드신 레벨 디자이너분께 맵에 대해서 자세히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GM스톰★ :
안녕하세요? 이용자 분들께 간략한 본인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레벨 디자이너 :
안녕하세요. 이번에 폭파 미션 레벨인 아이언하이드를 제작하여 여러분께 선보이게 된 레벨 디자이너입니다. 반갑습니다.

 

★GM스톰★ :
이번 레벨(맵) 기획 목적과 특징은 무엇인가요?
 
레벨 디자이너 :
섬세하게 구성된 최근 폭파 미션 레벨들과 조금 다르게, 두 개의 다리를 기본으로 양 사이드에 제한적으로 주어진 공간에서 시야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레벨을 기획 및 구성하였습니다.

 

★GM스톰★ : 
그렇다면 특징을 요약해서 설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레벨 디자이너 :
중앙길과 두 개의 다리를 바탕으로 루트 침투가 빠르기 때문에, 공격도 수비도 모두 이 곳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부서지는 오브젝트로 길이 막혀있으나, 부서진 것을 간과하고 잠시라도 방심한다면 바로 옆구리를 공략당할 수 있습니다.

 

★GM스톰★ :
그렇다면 유저분들이 플레이를 하면서 전략에 참고할만한 포인트가 있을까요?
 
레벨 디자이너 :
공격팀과 수비팀 모두 중앙길과 두 개의 다리를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공격팀 입장에서는 중앙길의 박스를 부수고 설치 지역으로 빠르게 침투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전략일 것이며,
반대로, 그만큼 방어팀의 시야에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사전 작업이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방어팀 입장에서는 기본적으로 방어에 집중해야 하는 루트지만, 상대의 방심을 틈타 박스를 부수고 중앙길로 뛰어내려,
빠르게 백업을 하거나 공격측의 배후를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루트이기도 합니다.

 

 

양 교각 아래의 중앙길을 미리 점령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적의 급습이나 우회로를 차단하는 전략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공격이든 방어든 인포메이션 센터를 미리 점령한다면,
양 다리 시야를 같이 확보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GM스톰★ :
이번 맵에서 가장 재미있는 요소가 있다면 알려 주실 수 있으신가요?
 
레벨 디자이너 :
기본적으로 설치 지역의 방어가 단단한 편입니다.
양 다리로 펼쳐진 우회 루트를 통해 벌어지는 타이밍 싸움과 전략들이 스트레스가 큰 만큼 공략하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GM스톰★ :
끝으로 이용자 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레벨 디자이너 :
봄이 왔으나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유저분들 모두 진심으로 힘내시길 바라며, 코로나를 현명하게 이겨낼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언하이드를 유저분들께서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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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PS의 변화를 말하다! A.V.A 

꼬리글 3
  • (21.04.02 22:11)
    맵 좋아요 ! 클래식도 나오고 갤러리라니! :)
  • (21.03.30 02:58)
    dfdfdf
  • (21.03.24 23:32)
    이거 왜 댓글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