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

닫기
아바PC방혜택
  • 경험치 300%
  • 유로부스터 300%
  • 클랜포인트 110%
  • 경험치 별 리워드 지급
  • 아바PC방 전용 크라운샵 이용
  • 크라운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 데일리 접속 아이템 지급

A.V.A 외에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어보세요.

게시판운영정책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오늘

GM해머의 수능 이벤트 보상 지급 완료

17.11.24

237

11월의 마지막 11번~가 이벤트 안내

17.11.23

8485

11/21(화) 데일리 캡슐 잭팟 총기 변경 안내

17.11.21

1162

영화 키드냅 예매권 당첨자 안내

17.11.20

1312

유저분들과 함께 하는 온(溫)세상 연탄 배달 봉사활동 안내

17.11.20

8873

M67 TRAINING 오픈 안내

17.11.17

11579

2017 초이스 블랙&화이트 2S 박스 출시 안내

17.11.16

18681

AVA 이용자님께서는 지진에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17.11.15

2094

아바 군대마블 이벤트 안내

17.10.24

215807

10/24(화) 신규 캡슐머신 출시 안내

17.10.24

1418

10/24(화) 아레나박스 캡슐머신 재판매 안내

17.10.24

13629

[FORTUNE STARS SEASON 16] 출시 안내

17.10.24

23977

10/24(화) 업데이트 내역

17.10.24

19434

신입 아바 페북지기의 페이스북 좋아요 23,000 챌린지 이벤트!! ...

17.08.23

22714

오늘

1509907

주변에 엠포카본 들어오신분이 계시긴한가요?(냉무) (0)

 

17.11.24

5

오늘

1509906

카본왜안주나요? 신규유저도 무시하는건가요?? (1)

카본이 뭔총인줄은 모르지만그거받을라고 피시방까지와서 햇더만왜 안줌..아바3개월차라고 무시하는건가요 ?? 

17.11.24

21

오늘

1509905

엠포분명... 공지어디에도 (4)

공지어디에도 AI 나 기타모드는 해당안된다는 내용은 없지만근데 분명 퀵섭만 가능 폭미 탈출 300초이상겜 만 해당일거임 ㅋㅋ공지에 나온데로 해도 지급안해주는 아바 ㅋㅋ 

17.11.24

53

오늘

1509904

엠포카본 (0)

 왜안줌  한시간넘게 했는데?

17.11.24

10

오늘

1509903

엠포카본 왜 안주나여?? (2)

피버플레이시간 1시간 10분넘게했는데 왜 안줌??

17.11.24

59

오늘

1509902

피버 시간으로 한시간 이상하면 되는거아닌가?? (1)

카본 왜안줘~한시간 이상했는데 정해진 시간안에.. 

17.11.24

44

오늘

1509901

포등어 들고 지실력마냥 전쳇으로 뭐하느니 마느니 지@랄하네 (1)

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순수 실력으로 다죽인 것 마냥 전쳇으로 살살긁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 

17.11.24

91

오늘

1509900

k14 frost 얻는법좀ㅇ슈ㅠ (1)

이번박스말고..좀 높은확률로 얻을방법 없나요? 그렇게 레어한건가요.. 

17.11.24

53

오늘

1509899

아레나 올만에 해봤는데 완전 포춘판이네 (1)

 매치의 승률이 누가 포춘이 많은지에 대해 결정나는듯나도 포등어가 있긴한데 너무 사기적인지라 내 실력이 아니고 장비빨 받아서 하는 느낌이라서 별로 안쓰는데 아바 유저들은 그런거 상관 안...

17.11.24

67

오늘

1509898

오~ 크라운샵에서 금사 나왔네요ㅋㅋ (0)

역시 겜방이라 집에서 하는거랑 다른가 아 금룡이구나ㅋㅋ

17.11.24

89

오늘

1509897

포파라 상향 좀 망할 반동 떄문에 쓰질 못하겟네 (5)

상향좀 상향 좀 아우 씨 반동 줜나 심하네 데미지는 왤케 안들가 대두경 총이 머가 이리 약해요 진짜 

17.11.24

241

오늘

1509896

지난주 토요일날 한시간 플레이하면 엠포카본준다고 하지 않앗어... (1)

왜 공지도없고 그냥 사라진거같지 

17.11.24

277

오늘

1509895

사첵... (0)

 

17.11.24

55

오늘

1509894

이벤트를 할려면 오전에 열든가 오후에 열면 어쩌라는거냐.. (0)

참 어이가 없네.. 조건 달성하거도 몰라서 놓쳤네. 

17.11.24

126

오늘

1509893

배틀그라운드 무료로할수잇는이벤트시작 ! (9)

배틀그라운드 구입안하고 무료로 할수잇는 기회다 아직 배틀그라운드 구입도안하던 그지 새끼들아 !! 그까이꺼 게임 정품 사면 얼마나한다고 ... 그걸 또무료로 하려고 이런걸 요구해 그지새끼들.....난...

17.11.24

386

오늘

1509892

딴겜인데 이거뜨면 끝이냐? (2)

  

17.11.24

377

오늘

1509891

영자님 p90 스콜피언 형변되게 해주세여~~ (0)

영자님 p90 스콜피언 형변되게 해주세여~~ 

17.11.24

111

오늘

1509890

망겜 (1)

망겜 

17.11.24

123

오늘

1509889

노트8삼 (4)

갤알파쓰다 넘어오니 신세계네

17.11.24

244

오늘

1509888

콩지녕!@ (1)

귀 뚜 라 미 뾱뾱~ 

17.11.24

15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