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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모드 막스맨 에이스 레벨디자이너 인터뷰
작성자 작성일16.07.26 09:15:35 조회수 4,0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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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GMN(Game Master Network)입니다.
 
7월 26일(화) 업데이트로 신규모드 "막스맨 에이스"모드가 추가되어
해당 모드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영상부터 확인해보시죠!


 
GMN : “Marksman Aces”는 어떤 모드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레벨디자이너 : Marksman이란 영어로 ‘명사수’라는 의미입니다.
                         Marksman Aces모드는 최고의 명사수들이 더 신중하고 정교하게 상대를 저격하는 스나이퍼 전용 팀 섬멸전입니다. 
                         건물이나 물건들 뒤에 숨어 적들을 찾아내고, 신중하게 적을 노리세요.
 
GMN : 기존에도 갤러리나 쉬린마켓같은 저격 섬멸전이 있었는데 기존의 모드와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레벨디자이너 : 이번 모드는 기존 아바의 저격섬멸과는 완전히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현실적인 저격전이 특징입니다. 
                         격하게 움직이거나 격발 시 심박수가 증가하여 조준이 어려워지고, 정확한 조준을 위해서는 숨을 참고 쏘아야 합니다. 
                         복잡한 건물과 각종 엄페물들 뒤에 숨어서 당신을 노리는 적들을 찾아 침착하게 제거하세요.
 
GMN : 숨어있는 적들을 찾아내서 제거해야된다니 왠지 어려워 보이네요. 초보자인 저는 하기 힘든 모드일 것 같은데요?
레벨디자이너 : 아닙니다. 오히려 저격을 잘 못하는 초보자들도 팀의 승리에 공헌할 수 있습니다. 
                         저격의 기본은 정찰이다보니 이번 모드에서는 모두에게 망원경이 지급됩니다. 
                         망원경으로 적을 정찰하면, 적의 위치가 노출되어 아군이 적을 제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찰을 통한 추가 점수의 획득도 가능하여 팀의 승리에 많은 공헌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이번 모드는 1/3인칭 시점 전환이 가능하여 3인칭 시점으로 안전하게 벽 뒤에 숨어서 아군을 노리는 적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GMN : 정찰을 해도 점수가 오르는군요? 혹시 그 외에도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레벨디자이너 : 기본적으로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적 사살과 정찰이지만, 상황에 따라 추가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MarksmanAces모드에서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점수를 노려 팀 승리의 주역이 되세요.
                         1. 플레이어 사살 : 1점
                                           헤드샷 : 1점 추가
&sp; ;    p;&n b 2. 정찰 & 사살 지원
                         ①  정찰 성공 시 : 0.5점 
                         ②  정찰한 적 사망 시 : 0.5점 추가
                         3. 최장거리 사격 시 추가점수
                                    최장거리 사격을 갱신할 때 추가점수 2점   
                         4. 기타 추가점수
                                    퍼스트블러드 : 2점
                                    에이스 킬(한 위치에서 3킬이상 하여 위치가 노출된 적 사살) : 3점
 
GMN : Canal Grande라는 맵의 이름이 독특하네요. 맵 설명 부탁드립니다. 

레벨디자이너 : Canal Grande는 대운하라는 뜻의 이탈리어어로, 베네치아 중앙을 가로지르는 대운하를 가리킵니다. 
                         중앙을 가로지르는 강의 양쪽에 2~3층 높이의 건물들이 배치되어 있는 비대칭 맵입니다.
                         반복적인 플레이와 단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루트의 건물들로 구성되었으며, 은폐와 정찰을 위한 각종 엄폐물들과
                         좁은 창문 틈 같은 저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지형지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큰 강이 흘러 상대의 진영으로 넘어갈 수 없지만, 플레이 도중 가끔씩 두 진영을 가로지르는 다리의 철문이 열리고 닫힙니다.
                         골목 구석부터 지붕 위까지 다양한 위치에 자리를 잡을 수 있고, 건물과 건물들 사이를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지역도 있으니
                         맵 구석구석을 꼼꼼히 살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GMN : 지형에 건물들이 많아 플레이 하면서 혼란스러울 것 같은데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레벨디자이너 : 각각의 건물들에는 빨간색 , 파란색으로 건물의 번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군에게 적이 있는 건물의 번호를 알려주어 쉽게 의사소통 할 수 있습니다. 
                         또, Tab키를 누르면 나타나는 미니맵에도 전체 건물 넘버가 표기가 되어 있어 내 위치와 지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GMN : 어쩌다가 저런 아름다운 지역에서 EU와 NRF가 맞붙기 시작했는지 그 배경이 궁금하네요.
레벨디자이너 : Canal Grande의 배경 시나리오는 다음과같습니다.
 
유럽전쟁 후반, 대반격을 통해 NRF에 점령당해있던 서유럽의 대부분을 탈환하는데 성공한 EU군은 동유럽 해방을 위한 2차 공세를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
일시적으로 각 전선의 진격속도를 늦추어 NRF와의 대치상태를 유지하기로 결정한다.
이결정으로 인해 이탈리아 북동부에서지역레지스탕스와 협력하여 NRF세력을 몰아내고 있던 EU북이탈리아 방면군의 움직임이 둔화되면서,
베네치아 시내의카날 그란데(Canal Grande)를 경계로 하여남쪽의 EU정찰대와 대치하던 NRF특수부대는 방어진지를 정비하고 장기점령을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한편, 소극적으로 변한 EU군의 움직임에 실망한 베네타만 지역 레지스탕스는, NRF와의 분쟁격화를 통한 대규모 전투 재개를 위해,
EU사령부의 명령을 무시하고 NRF정찰대에 대한 저격을 시작한다.
이에 대항하는 NRF저격수의 저격과 여기에 맞서는 EU군 정찰대의 저격수 사냥이 가속화 되면서 베네치아 시내에서의 상호 저격전은 점차 치열한 양상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이상 레벨디자이너와 인터뷰였습니다.
 
신규모드 막스맨 에이스의 상세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는
가이드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꼬리글 13
  • (16.08.02 13:20)
    이게 젤 재밌구만 왜들 그러셔...
  • (16.08.01 12:25)
    지금이야 모르는 사람들 많으니 그나마 게임이 되지 좀 가면 죄다 창문앞에 숨어서 아무도 안나오고 간만 볼듯 ㅋㅋ
  • (16.08.01 12:24)
    다른거보다 3인칭 안되게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냥 창문앞에서 앉아서 3인칭으로 볼거 다보고 나와있는 애들 미리줌하고 일어서자마자 쏘고 이러면 너무 사기에요.
  • (16.07.31 19:41)
    awg
  • (16.07.30 20:16)
    아바에 이상한 게임을 하나 넣은건데, 이걸 계속할 이유가 없는게, 이걸 잘한다고 아바 스나이퍼 실력이 느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5킬해야 한판 인정을 한다니 이건뭐 답이 없음
  • (16.07.30 03:26)
    재밌써요
  • (16.07.27 12:07)
    난 스나유저가 아니라서 패스
  • (16.07.26 20:45)
    음..
  • (16.07.26 19:24)
    꾸준히있었으면합니다
  • (16.07.26 17:53)
    이건 그래서 몇일만에 삭제할모드인가요?